산업/경제

다이소, 겨울 필수 방한용품 500여종 판매

전국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는 등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되면서 균일가 생활용품숍 아성다이소가 겨울철 필수 방한용품들을 판매한다.



방한용품은 핫팩, 장갑, 넥워머, 수면양말 등의 보온용품 및 문풍지, 가습기를 포함해 총 500여종으로 구성됐다.


추운 겨울철 건강 관리에 체온 유지는 필수다. 특히 손과 발은 추위에 가장 먼저 노출되는 부위기 때문에 장갑과 수면양말을 착용하면 좋다.


이번에 출시한 다이소 겨울 장갑은 ▲스마트폰용장갑 ▲소프트벙어리장갑 ▲방울아동용장갑 등 총 45종으로 구성돼 취향과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다이소 목도리는 ▲패딩목도리 ▲페이크퍼목도리(방울형) ▲아동용넥워머 등 종류가 다양해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모자의 경우도 ▲꽈배기방울모자 ▲체크무늬군밤털모자 ▲와이어겨울모자를 비롯, 폭넓은 디자인으로 준비됐다. 


겨울철 난방비 걱정을 줄여줄 실내 방한용품도 대거 출시됐다. 외풍차단 테이프, 단열시트 등 실내 방한용품은 매서운 바람을 막고 난방효과를 높여줄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다.


더불어 4mm 두께의 3중 에어캡 단열시트(1M*3M)와 투명한 재질로 된 특수외풍차단필름(2M*2.2M)도 준비되어 있다.


난방으로 인해 건조해진 실내 습도를 높여주는 가습기도 만나볼 수 있다. ▲전구형휴대용가습기 ▲텀블러형휴대용가습기 등을 사용하면 쾌적할 뿐만 아니라 습도가 실내의 열을 오래 간직하게 만들어 주어 난방효과도 높일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에는 체온 유지 용품, 집안 방한 용품 등 실용적인 겨울 용품이 준비돼 있으니, 다이소와 함께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는 올 겨울을 효과적으로 대비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