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SK네트웍스, 일본서 가전업체 카도와 헤어드라이어 출시


SK네트웍스는 지난 3월 일본 가전업체 카도와 설립한 조인트벤처 ‘카도 쿠오라(cado cuaura)’가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 발표회를 일본 현지에서 지난달 30일에 갖고 오는 10일부터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고 3일 밝혔다.

 

일본 도쿄에 위치한 Quartz Gallery에서 열린 발표회에는 황일문 SK네트웍스 글로벌부문장, 류권주 SK매직 대표, Noriyuki Koga cado社 대표, 일본 내 유명 미용지 편집장, 인터넷 커뮤니티 운영자, 미용전문가, 대형 양판점 담당자 등 약 100명이 참석했으며, 조인트벤처 및 신규 브랜드 소개, 시연,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이번에 출시된 Premium 헤어드라이어는‘모발과 두피의 건강증진’이라는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며, ▲음이온, 원적외선을 통한 모발 개선 ▲최적의 풍온과 풍량 ▲실용성과 수납성을 고려한 Noseless Design ▲Premium급 헤어드라이어 중 최경량인 약 400g 본체 중량과 같은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가격은 2만 8000엔으로 기존 Premium 헤어드라이어 가격 고려시 높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가졌다는 평이다. 일본 내 유명 양판점을 포함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SK네트웍스는 자사가 보유한 글로벌 Post를 활용해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영역까지 판매 지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Premium 가전을 선호하는 국내외 고객들에게 ‘두피와 모발의 건강증진’이라는 차별적 고객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며, “본 제품을 시작으로 뛰어난 제품 기획력, 디자인, 프리미엄 브랜드를 보유한 cado사와 함께 JV를 통해 미용가전 시장을 개척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