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에이스손보, 삼성카드와 손잡고 실속 상품 3종 판매

One-Day 레저보험(자전거플랜), 매일안심 운전자보험, 해외여행자보험 상품 선보여

에이스손해보험은 삼성카드와 전략적 제휴를 강화하고 새롭게 리뉴얼한 삼성카드 다이렉트 보험에서 3가지 보험상품을 우선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보험상품은 공통적으로 합리적인 금액과 실속 있는 보장을 특징으로 꼽았다. 보험상품은 ‘Chubb One-Day 레저보험(자전거플랜)’과 ‘(무)Chubb 다이렉트 매일안심 운전자보험Ⅱ’, ‘Chubb 해외여행보험’ 이다.

 

Chubb One-Day 레저보험(자전거플랜)은 합리적인 보험료로 꼭 필요한 날, 핵심 보장만 가입할 수 있는 상품으로 자전거 사고로 인한 피해뿐 아니라 레저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5대골절 진단비와 골절, 무릎인대파열 및 연골손상, 아킬레스힘줄손상 등 수술비를 담보하고 깁스와 상해에 따른 응급실 내원 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다. 가입연령은 20세를 전후로 성인형과 키즈형으로 구분되고 70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무)Chubb 다이렉트 매일안심 운전자보험Ⅱ는 월1만원대 보험료로 자가용 운전자에게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의 처리지원금과 치료비를 지원하고 운전 중 교통상해로 사망할 경우 가족생활자금을 매월 5년 동안 지급한다. 보험료는 매년 갱신없이 만기 시까지 처음에 가입한 금액 그대로 유지된다.

 

Chubb 해외여행보험은 해외여행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을 보장하는 상품으로 특약을 통해 항공기 및 수화물 지연, 휴대품의 도난과 파손에 대한 손해를 보상하고 타인의 신체나 재물에 손해를 가하여 법률상 배상 책임을 부담하는 경우 보상한도액 내에서 보장받을 수 있다. 해외에서 긴급 상황이 발생한다면 전세계 어디서나 긴급지원 서비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에이스손해보험의 보험상품은 해외여행보험을 제외하고 삼성카드 회원 여부와 관계없이 휴대폰 인증만으로 삼성카드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내 다이렉트 보험 사이트의 간편한 절차를 통해 쉽고 빠르게 보험료를 계산하고 가입할 수 있다.

 

한편, 에이스손해보험은 삼성카드와 함께 간편하고 실속 있는 새로운 형태의 다양한 보험상품들을 삼성카드 다이렉트 보험에서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포토이슈




배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