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플랫폼 ‘월드 블록체인 서밋 마블스’ 참가

블록체인 앱스토어를 표방하며 디앱 생태계를 개발중인 컬러 플랫폼은 지난 12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월드 블록체인 서밋 마블스’에 참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컬러 플랫폼은 행사장에 홍보 부스를 설치해 참석자들에게 컬러 플랫폼을 소개하는 것을 비롯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했다.


컬러 플랫폼 마케팅 관계자는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컬러 플랫폼을 소개하는 자리가 됐다. 온,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접점을 더 많이 마련해 컬러 플랫폼을 더 많이 알리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박창기 컬러 플랫폼 대표는 발표자로 참여해 ‘진화경제학으로 본 암호화폐의 미래’라는 주제로 차세대 승자로써 지속 가능한 암호화폐가 되기 위한 조건에 대해 토론했다.


그는 “현재의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은 에너지를 낭비하고 빈부격차를 심화해 곧 멸망할 것이다. 컬러 플랫폼은 진화 경제론에 입각해 선택-복제-변이에 친화적이며 경쟁에서 승리할 것이다. 이를 위해 첫째, 사용자 편리성을 위해 1초 내지의 블록 컨퍼메이션 타임 및 다양한 개발 언어를 제공하고, 둘째, 1억명의 매일 사용자 유치가 가능하도록 ‘픽셀 프로그램’과 ‘단일 화폐 컬러코인’ 사용이 가능하게 할 것이며 셋째, 효율적인 예산 및 공공재산 집행 시스템을 통해 스스로 진화하는 암호화폐 플랫폼을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