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경동나비엔, '러시아 국민 브랜드' 2회 연속 선정

경동나비엔은 2회 연속 러시아 국민브랜드 난방기기 부문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러시아 국민브랜드는 러시아 국민브랜드 조직위원회와 러시아연방 상공회의소 주관으로 2년마다 시상식을 연다. 러시아 시장에서 인지도가 높고 최고의 품질을 갖췄다고 인정받은 제품에 수여된다.


경동나비엔은 총 28만명의 소비자가 인터넷과 전화를 통해 직접 선정에 참여했으며, 최종 후보에 오른 총 네 개 업체 중 46%를 득표해 2016년 신설된 난방기기 부문에서 2회 연속 선정됐다.


경동나비엔은 후발 주자라는 불리함을 딛고 벽걸이형 가스보일러 부문에서 1위에 올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지난 5년 내내 두 자리수 성장을 기록하며 시장을 확대했다. 올해에도 경동나비엔은 지난 7월 러시아 내 누적 판매 100만대를 돌파했다. 


김택현 경동나비엔 러시아 법인장은 "법인 설립 5년 만인 지난 7월 러시아 내 누적 판매 100만대를 돌파했고 현지 인프라와 기후를 고려한 제품으로 소비자 신뢰를 얻어 벽걸이형 가스보일러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꾸준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독립국가연합(CIS) 시장도 주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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