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포커스

일본 ICO정보 1위 코인진자, 자체 플랫폼 코인뷰에서 ‘피블’ 에어드랍 진행

일본 50만 다운로드 코인뷰, 에어드랍 통한 한국 마켓 진출 “본격화”

일본 암호화폐 ICO 정보 1위의 디지털 미디어 정보 서비스 회사 코인진자(COINJINJA)에서 서비스 하는 코인뷰에서 피블(PIBBLE)과 함께 첫 국내 에어드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코인뷰는 일본에서 50만명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했으며, 일본의 가상화폐 투자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어플리케이션이다. 코인진자(COINJINJA)는 코인뷰를 통해 올해 4월에 일본에서 퀴즈를 맞히면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는 에어드랍Q기능을 출시했다.

 

최근에는 블록체인을 의식하지 않고 디앱(dApp)을 개발할 수 있는 코인뷰 SDK를 공개하여 일본의 기업과 개발자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디앱(dApp)브라우저를 활용, 블록체인과 일반 유저들을 더 밀접하게 연결시킬 예정이다.

 

코인뷰는 한국을 대상으로 1221일 에어드랍Q기능을 출시함과 동시에, 블록체인 소셜 이미지 프로젝트 피블(PIBBLE)과 협업하여 첫 에어드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블(PIB) 에어드랍은 코인뷰에서 진행되며 1221일 오후 4시부터 열린다. 선착순 1,500명에게 지급되며, 친구 초대를 활용한 추가 10%보너스도 제공한다.

 

한편 코인뷰어플리케이션은 구글 및 앱스토어에서 쉽게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