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서울디지털대 경영학과, 4차산업혁명시대 창업전문가 교육과정 개설

4차산업 창업전문가 수료증 취득

서울디지털대학교 경영학과(학과장 김영이)가 4차 산업혁명시대에 걸맞는 창업전문가 과정을 개설했다고 3일 밝혔다.




4차산업혁명시대의 창업전문가 과정은 비즈니스의 다양한 업종과 업태간의 융합과 통합을 통해 4차산업혁명시대에 걸맞는 창업가를 양성하기 위한 목적에서 개설된 전문가 과정이다.


창업과 관련된 소정의 과정을 이수할 경우 서울디지털대학교 총장명의의 4차산업 창업전문가 수료증을 취득할 수 있다. 특히 창업전문가 과정에 개설된 다양한 교과목들은 오랜기간 현업을 떠나 있었던 경력단절 여성들의 취업과 창업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부담없는 등록금도 서울디지털대만의 장점이다. 사이버대학 중에서도 가장 낮은 학점당 6만원의 수업료는 오프라인대학 30%에 불과하며 타 사이버대학에 비해서도 학기당 최대 36만원이 저렴하다.


김영이 서울디지털대 경영학과 학과장은 “어느 분야의 업종을 막론하고 창업과 무관한 것은 없다면서 허브앤스포크(Hub and Spoke)모델처럼 창업능력이 중심축이 되어 다양한 분야에 접목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다양한 창업교육 콘텐츠 개발이 중요하다.


또한 서울디지털대 경영학과는 취업과 창업에 필요한 전문성과 경영 역량을 키워 줄 교육과정으로 4차산업시대를 선도할 창업전문가를 배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피력했다.


합리적인 등록금과 우수한 강의콘텐츠로 주목 받고 있는 서울디지털대학교의 2019학년도 1학기 1차 신·편입학 모집기간은 1월 10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서울디지털대 경영학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