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휴메딕스, ‘더마 엘라비에 보탈 텐션-업 마스크팩’ 출시

‘보툴리늄 유래 펩타이드’ 성분 함유, 주름 개선 도움

㈜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 ㈜휴메딕스가 미용 시술에서 많이 쓰이는 ‘보툴리늄’에서 유래한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고기능성 마스크팩 ‘더마 엘라비에 보탈 텐션-업 마스크’를 출시했다.

 


‘더마 엘라비에 보탈 텐션-업 마스크’는 주름 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마스크팩으로, 건조한 겨울철 피부 속부터 차곡차곡 보습감을 채워주는 고순도·고정제 히알루론산에 보툴리늄에서 유래한 ‘메티오닐알-클로스트리듐 보툴리늄폴리펩타이드-1헥사펩타이드-40(이하 ‘보툴리늄 유래 펩타이드’)’를 함유한 앰플이 깊어지는 주름과 칙칙한 피부 톤을 개선해 준다.

 

‘더마 엘라비에 보탈 텐션-업 마스크’는 일반적인 부직포를 사용한 시트형 마스크팩과 달리, 천연 코코넛 추출액 발효해 건조시킨 5세대 건조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를 적용했다. 사용 직전에 고농축 앰플을 터트려 시트에 적셔서 사용하는 분리형 타입으로 사용 전 세균 번식과 변질 우려가 적은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10가지 원료(6종파라벤, 페녹시에탄올, 트리에탄올아민, 벤조페논, 미네랄오일)를 배제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시트 또한 무방부제 항균 시트를 적용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제약 회사의 독보적인 기술이 적용된 고가의 보툴리늄 유래 펩타이드를 함유한 ‘더마 엘라비에 보탈 텐션-업 마스크’는 매서운 한파와 실내 난방, 정전기 등에 자극 받고 지친 손상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에너지를 채워줄 것으로 기대한다. 같은 라인인 ‘더마 엘라비에 보탈리늄 타임리스 텐션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휴메딕스는 ‘더마 엘라비에 보탈 텐션-업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더마 엘라비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26일까지 정품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