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웰컴저축은행, 2019년 제3기 고객 패널 모집

웰컴저축은행(대표이사 김대웅)이 2019년 고객 중심 경영 실천을 위한 제 3기 고객 패널 제도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웰컴저축은행의 고객 패널 제도 운영은 더 많은 고객의 의견을 청취하여 웰컴저축은행을 이용하는 고객이 더욱 편리하고 도움이 되는 금융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하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다.


제3기 웰컴저축은행 고객 패널 자격 요건은 ▲웰컴저축은행 이용 고객 중 금융상품 및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자 ▲컴퓨터를 이용한 문서작성 및 SNS 활용이 가능한자 ▲웰컴저축은행 서울 본사(구로) 간담회 참석 및 온라인 커뮤니티 접속이 가능한자이다.


금융기관 패널 참여 경험이 있는 경우 우대된다.  선발된 패널에게는 월 20만원의 활동비 등의 활동 지원금이 제공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의 인센티브를 지급할 예정이다.


제 3기 고객 패널 활동은 웰컴저축은행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 개선의견 및 아이디어 제안, 간담회 참석 등 웰컴저축은행 이용 전반에 해당되며, 활동기간은 2019년 3월부터 8월까지 6개월간이다.


웰컴저축은행은 2014년 출범 이래, 서민과 함께 호흡하는 저축은행으로 자리 매김하기 위해 모바일 풀 뱅킹 앱인 웰컴디지털뱅크(웰뱅)을 출범하는 등 그간 저축은행 업권에서 보기 어려웠던 참신하고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시장에 선보였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2기에 걸친 고객 패널 활동으로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 ’체크카드 디자인 개선‘, ’어려운 금융용어를 쉬운 용어로 변경‘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개선 효과를 보였다’며 ‘이번 3기 고객 패널 활동에서도 다양한 의견을 수용하여 저축은행업계의 디지털 선두주자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제 3기 고객패널 모집 기간은 2월 8일까지이며 선발된 패널은 2월 21일 웰컴저축은행 구로본사에서 발대식을 거쳐 본격 활동할 예정이다. 지원방법은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 게시판 또는 생활금융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