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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윤 아프로서비스그룹 회장, “변화 주도하는 질적 성장 이루자”

임직원 3천여 명 모여 '2019 경영전략회의 전사워크숍' 진행


“변화의 흐름을 Read(읽고)하고, 변화를 Lead(주도)하는 질적 성장에 집중하자”

 

아프로서비스그룹 최윤 회장이 OK저축은행, OK캐피탈, 해외법인 등 계열사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직원 3000여 명이 모인 자리에서 선도금융그룹 도약을 위한 내실 경영에 주력하자고 다짐했다.

 

지난 19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이 날 회의에서는 ‘20주년을 향하여(Go for the 20th Anniversary)’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그룹의 국내외 사업현황 및 중장기 전략 등을 점검했다.


아프로서비스그룹은 2020년인 내년, 설립 20주년을 맞이한다. 최윤 회장은 그룹의 주요 경영진과 계열사 임직원들이 참석하는 경영전략회의를 매년 1월 직접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경기둔화 등 어려운 경영환경 속 위기에서 기회를 찾고자 ▲선행적 리스크 관리 강화와 고객 관점의 서비스 혁신을 추진하는 한편,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미래 성장 동력을 마련하고 ▲내실 경영을 통한 운영 효율화를 추구한다는 전략이다.

 

최윤 회장은 이날 경영전략회의에서 “지난해 전 임직원이 한 마음으로 애써주신 덕분에 '인도네시아 디나르뱅크 인수 승인'과 같은 큰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내실 경영과 더불어 사업의 다각화와 과감한 M&A 등을 통해 끊임없는 도전을 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같은 날 오후 현장에서는 전년도 우수 직원 및 우수 지점에 대한 시상을 시작으로 직원들의 특별 공연, 만찬 등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천원의 행복’ 기부 행사에서는 약 2000만 원이 모금돼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의 이웃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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