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KB국민카드, 제주도 주요 관광지 바코드 결제 ... 최대 67% 현장 할인

KB국민카드가 제주 여행 전문업체인 ‘제주 모바일’과 손 잡고 제주도 내 250여 개 관광지, 체험상품, 호텔 및 음식점 이용권을 사전 예매 없이 현장에서 바코드 결제로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리브 메이트(Liiv Mate) 제주 관광지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제주도 관광지 이용권을 사전에 구매하는 번거로움 또는 예매한 티켓의 취소 부담 없이 현지에서 KB금융그룹의 통합 멤버십 플랫폼인‘리브 메이트’바코드 결제 기능을 활용해 간편하게 구매하고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바코드 결제로 구매 가능한 상품은 ▲소인국테마파크, 제주민속촌 등 관광지 입장권 70여 개▲마라도잠수함, 제트보트 등 체험상품 70여 개 ▲호텔 뷔페 등 음식점 60여 개 ▲공연·스파·테라피 관련 상품 40여 개 등 총 250여 개다.

 

상품별 할인율 등 자세한 사항은 ‘리브 메이트’내 ‘제주 관광지 할인 서비스 가맹점 보기’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은 ‘리브 메이트’내 간편결제 아이콘 선택→ 바코드 결제 탭에서 바코드 생성 및 비밀번호 입력 → 현지 가맹점에서 바코드 스캔 과정을 거치면 결제 및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이 서비스를 통해 제주도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카드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카드 결제의 편의성도 한 단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리한 카드 생활을 위해 다양한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 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이 서비스 시행을 기념해 2월 말까지 ‘리브 메이트’최초 가입회원에게 포인트 2000점을 제공하고, 바코드 결제 서비스 이용금액의 10%(월 최대 1만점)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이슈




배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