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우수 기업

피블(PIBBLE), 올비트 ‘프로젝트5’ 이벤트 모집 이틀만에 국내외 4천여명 참여

작년 ICO 이후 글로벌 8만여명 회원 보유, 서비스 개발 이후 첫 마케팅 선보여

블록체인 기반 소셜 미디어 플랫폼 피블(PIBBLE)은 탈중화 암호화폐 거래소 올비트 ‘프로젝트5’서 본격적인 글로벌 이벤트 마케팅을 진행하여 이틀만에 올비트 신규회원 유입과 직결되는 올비트 피블지갑 보유자가 4000여명을 넘어서고 있다.



이는 피블이 지난 설날 명절 연휴 이후 2월 11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 마케팅으로 약 10,000명의 국내외 유저를 3일만에 이벤트 참여로 단기간 유입시키며 작년 4월, 국내 최단 시간인 1분도 안되어 마감시킨 2차 ICO의 저력을 다시 한번 드러냈다.


이 증가속도를 유지하며 피블이 ‘프로젝트5’와의 공동마케팅에 적극적인 진행을 유지할 경우 올비트는 이번 ‘프로젝트5’에서 피블의 홀더 만명 이상을 확보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올비트의 ‘프로젝트5’는 올비트의 APOT 마켓에 상장된 암호화폐들이 경쟁하는 상장 투표시스템이다. 투표기간 34일동안 거래량과 투표량, 거래계정 수 등이 평가지표로 합산된 순위가 최종순위다. 34일간의 경쟁기간을 거쳐 상위 탑3를 선정하여 업비트 상장 추천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번 프로젝트 5는 지금 21일차로 14일의 기간을 남겨두고 있다.


현재 피블은 ‘프로젝트5’의 거래량, 거래인원, 홀다수량, 투표의 4가지 항목 중에 실질적인 개인 홀더들의 파워를 볼 수 있는 거래인원과, 투표수량 2가지 종목에서 최고점수인 A등급을 받으며 상위 탑3를 유지하고 있다. 


아울러 오는 3월,  피블의 오픈 알파 버전이 앱 스토어 올라가게 되며, 기존 홀더 위주의  알파 테스터 운영에서 글로벌 오픈 알파 테스터로 확장되어 본격적인 유저 피드백을 받을 수 있게 될 것으로 예측된다.  


피블측에 따르면 "피블은 상장에 치우친 목적이 아닌 무엇보다 서비스를 목적으로 하는 회사기 때문에 플랫폼 사용이 늘면 당연히 피블 가격이 반영되리라 보고 있다”며 “암호화화폐 유저들을 대상으로 거래소 중심과 서비스 중심의 마케팅, 양쪽 모두 집중하며 이번 프로젝트 5를 통해 거래소의 많은 유저들에게 피블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것이다”라고 전혔다.


한편 피블(PIBBLE)은 빗썸(Bitthumb)의 암호화폐 커뮤니티인 “픽썸(Pickthumb)”에도 참가 신청되어 있으며 업비트 추천이 걸린 ‘프로젝트5’에 이어 픽썸에도 참가가 확정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