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문화

AXA손해보험, 리버풀 FC 경기관람 기회 제공

AXA손해보험이 영국 리버풀 FC의 홈구장인 안필드에서 직접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AXA손보는 오는 3월 8일까지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명문구단 리버풀 FC의 홈구장인 안필드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Live Now! #AXA리버풀원정대’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Live Now! #AXA리버풀원정대’ 이벤트는 리버풀 FC 글로벌 파트너십의 국내 첫 프로모션이다. AXA손보 고객뿐 아니라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 및 네이버 블로그 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응모자 가운데 8명에게는 영국 왕복 항공권 및 호텔 숙박권, 리버풀 투어, EPL 32라운드(리버풀 vs 토트넘) 경기 티켓으로 구성된 AXA리버풀원정대 패키지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AXA손보 공식 네이버 블로그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10월 AXA그룹과 리버풀 FC간 맺은 4년간의 공식 글로벌 파트너십 계약에서 비롯됐다.

 

질 프로마조(Gilles Fromageot) AXA손보 대표이사는 "국내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려온 리버풀 FC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새롭고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이 걱정 없이 현재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인생 파트너로서 리버풀 FC와 각종 마케팅 활동뿐 아니라 지역사회를 위한 의미 있는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