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 론칭 20주년 기념 타이어 '반값' 세일

스피드메이트가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타이어 반값 할인 행사를 갖는다.
 


SK네트웍스의 종합 차량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는 11일부터 오는 15일까지 5일간 매일 오전 10시~11시 스피드메이트 홈페이지에서 금호타이어(KU27)를 50% 할인 판매하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인당 최대 4본까지 구매 가능하며, 장착비 무료, 휠얼라인먼트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장착은 결제일 기준 3일차부터 지정 가능하다.  또 스피드메이트 홈페이지 내 타이어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스피드메이트가 추진 중인 ‘20주년 감사제’에 자동 응모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하여 진행 중인 ‘20주년 고객 성원 감사제’ 는 3월 말까지 열린다. 이번 감사제를 통해 고객들은 ▲ 아킬레스/던롭 타이어 20% 할인 ▲에어컨 필터 30% 할인 ▲ 브레이크 패드 30% 할인 ▲엔진세정 30% 할인 ▲수입차 엔진오일 교환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정비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SK매직 안마의자와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한다. 참가 희망 고객은 스피드메이트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스피드메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스피드메이트가 20년간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며 “올 한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