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한샘몰, 온라인 웨딩 박람회 ‘내일의 신혼집’ 진행

발품 팔지 않고 알뜰하게 혼수 구입 가능

한샘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은 신혼부부 위해 온라인 웨딩 박람회 ‘내일의 신혼집’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웨딩 박람회를 통해 가구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필수 혼수템’으로 떠오른 LG 스타일러를 증정한다. 그 밖에도 200여명에게 한샘 도마 살균블럭, 한샘 엠마 테이블 스탠드, 한샘몰 마일리지 등 푸짐한 결혼 선물을 준다. 이벤트는 이달말 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다음달 10일 한샘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많은 신혼 부부를 위해 취향대로 완성하는 신혼집 인테리어를 제안하는 온라인 웨딩박람회로, 주말아침 커피 한잔의 여유를 보낼 수 있는 홈카페 거실,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취미방, 하루 종일 쉬고 싶은 호캉스 침실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16가지의 공간을 제안하며, 연관 상품들을 함께 구매 할 경우 최대 5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은 한샘몰 베스트셀러 가구와 다양한 필수 생활용품도 함께 파격 할인한다. 누적 판매 200만개를 넘어선 샘책장부터 신혼부부 선호도 1위 핸디 DIY 소파까지 신혼 부부들이 필요한 가구를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소품을 활용해 포인트 인테리어를 하고자 하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디자인 소품 베스트상품도 최저가에 선보인다. 홈카페 트렌드에 따라 요즘 신혼이 선호하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한샘 데일리 전기포트를 3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신혼집에 필요한 다양한 생활용품과 디자인 소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BC카드 결제 시에는 최대 15만원 혜택을 까지도 받을 수 있어, 한번에 지출이 큰 신혼부부들이 혼수 마련 부담을 덜고, 필요한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한샘몰 관계자는 “가구는 가전과 함께 돈이 많이 들고 발품을 많이 팔아야 하는 혼수 품목 중 하나다. 한샘몰은 인테리어에 대한 고민이 많은 신혼을 위해 다양한 테마의 공간을 제안함은 물론,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경품과 할인 혜택을 한자리에 모은 온라인 웨딩박람회를 진행 하오니 신혼부부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