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동향

GBIH LIMITED, 얀트 전자지갑 설치 이벤트 진행

얀트, 에어드롭 이벤트 3월 15일부터 전 세계 동시 진행

완전 분산형 P2P 거래시스템인 얀트(YANT)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는 GBIH LIMITED(대표 블리스 윤)는 15일 12시부터 3개월간 얀트코인 에어드롭 이벤트를 실시한다.



100여종의 암호화폐를 동시에 보관, 전송, 거래할 수 있는 얀트 암호화폐 지갑의 론칭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얀트 전자지갑(YANT WALLET) APP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300 얀트코인을 무상으로 지급한다.

얀트 암호화폐 지갑은 자체에 거래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어 외부의 거래소가 필요 없고, 암호화폐 지갑 그 자체가 거래소 기능을 수행한다. 또한 P2P 방식으로 당사자끼리 직접 거래할 수 있어 보다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얀트 코인은 얀트(YANT)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얀트 전용 암호화폐이다. 향후 블록체인 관련 업계 파트너쉽을 통해 보상형 P2P 크라우드 펀딩, 선불카드충전, 상품구매 결제, 이벤트성 결제 등 사용과 활용 범위는 계속 확장될 예정이다.

GBIH는 전 세계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얀트 암호화폐 지갑의 장점을 경험해 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무상으로 지급되는 얀트코인으로 이용할 수 있는 얀트 플랫폼 서비스는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어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