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웰컴저축銀, 최고 연 4.0% 아이사랑 정기적금 출시

웰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가입

웰컴저축은행(대표이사 김대웅)이 'Welcome 아이사랑 정기적금' 상품을 개편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Welcome 아이사랑 정기적금 상품 개편으로 고객이 더 많은 우대금리를 제공 받게 됐으며, 지점 방문 없이 웰컴저축은행 생활금융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웰뱅)를 통해 쉽게 가입할 수 있게 됐다. 
 

이번에 개편된 Welcome 아이사랑 정기적금은 최고 연 4.0%의 금리가 제공된다. 기본 약정 금리는 연 3.0%가 제공되며, 우대금리는 연 1.0%가 제공된다.


우대금리를 받기 위해선 웰컴저축은행 입출금 통장에서 Welcome 아이사랑 정기적금 계좌로 자동이체만 하면 된다. 약정기간의 2/3회 이상 자동이체가 됐다면 만기에 기본 약정 금리에 우대금리가 적용되어 지급된다.
 
가입방법도 간편해졌다. 지점을 방문해야만 가입 가능했던 Welcome 아이사랑 정기적금이 금일부터 생활금융플랫폼인 웰뱅을 통해서도 가입 가능하다. 스마트폰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의 Welcome 아이사랑 정기적금은 만 10세 이하 자녀를 가진 부모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부모 각각 가입 할 수 있다. 만 10세 이하 자녀를 양육하고 있는 부모라면 최대 2개까지 계좌를 만들 수 있다.
 
무엇보다 임산부도 Welcome 아이사랑 정기적금을 가입 가능한 것이 다른 금융사와의 큰 차이점이다. 월 불입금은 최저 1만원에서 최대 10만원까지, 계약기간은 최저 12개월에서 최대 36개월까지 설정할 수 있다.
 
상품 가입을 위한 필요서류는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으로 제출 가능하며, 임산부는 임신확인서를 제출하면 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Welcome 아이사랑 정기적금은 아이의 성장과 양육에 도움이 되는 종잣돈을 마련해주는 최적화된 상품‘이라며 ’자녀 양육수당 등을 활용하여 소중한 우리 아이의 미래를 위한 금융상품을 준비하는 부모라면 눈여겨봐야 한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