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는 MZ세대 인기 명품 패션 브랜드 매장에서 롯데백화점 Flex카드로 결제 시 7%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플렉스 위크(Flex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플렉스 위크 프로모션은 올해 말까지 롯데백화점/아울렛 해외패션·컨템포러리 브랜드 가운데 매월 MZ세대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롯데백화점 Flex카드(Flex카드 몽블랑 에디션 포함)’로 결제 시 7%를 추가 적립 해주는 이벤트다. 9월 플렉스 위크에 선정된 브랜드는 ‘A.P.C.(아페쎄)’, ‘SANDRO(산드로)’, ‘maje(마쥬)’로 이번 달 프로모션은 9월 11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플렉스 위크 기간 동안 롯데백화점 Flex카드로 프로모션 참여 브랜드에서 결제하면 기존 롯데백화점 7% 현장 할인 및 롯데백화점/아울렛 해외명품·컨템포러리 매장 7% 엘포인트(L.POINT) 적립과 함께, 월 최대 5만 포인트까지 7% 엘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플렉스 위크 기간 동안 롯데백화점 내 프로모션 참여 브랜드 매장 이용 시 7% 현장 할인과 함께, 할인가의 7%가 엘포인트로 두 번 적립돼 총 14% 엘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게 된다. 롯데아울렛 내 매장을 이용할 경우 총 14%의 엘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월 이후 진행되는 플렉스 위크 기간과 참여 브랜드는 전월 말경 롯데카드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최근 MZ세대가 명품 소비를 주도하면서 이들이 선호하는 명품 브랜드가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며 “롯데카드는 앞으로 이러한 브랜드들과의 지속적인 협업과 풍성한 혜택을 통해 MZ세대가 더 실속 있는 명품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 밝혔다.
한편, 롯데백화점 Flex카드는 할인이 없는 명품 브랜드에도 적립을 제공하며 최근 6개월간 5천여장이 발급될 정도로 호응을 얻었다. 특히, 발급 고객 2명 중 1명이 2030세대 고객일 정도로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카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