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새롭고 차별화된 차세대 대표 브랜드 ‘NU(뉴)’ 탄생!

  • 등록 2022.04.11 09:42:53
크게보기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사장김정기)는신규 브랜드 ‘NU(New&Unique)’를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유연성과 편리성을 두루 갖춘 우리카드 차세대 대표 브랜드 ‘NU(뉴)’는 ‘New(뉴)’와 ‘Unique(유니크)’의합성어로, 고객을 위한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았다.

 

브랜드 로고는 교집합 및 합집합을 뜻하는 수학기호 형태를 활용해 엄선된 서비스 장점을 서로 유연하게 결합하고 다양한 가치가 편리하게 더해지는 특성을 표현해 디자인했다.

 

이 브랜드는 우리금융지주의 공통 가치체계와 상호 보완되며, 향후 브랜딩 활동을 전개하는 구심점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패밀리 브랜드로서 실제 출시될 하위 상품 네이밍 및 디자인 등에 종합적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고객을위한 새로운 가치 New & Unique, ‘NU’는 ‘우리카드다움’으로새로운 시대와 소통할 수 있는 우리의 경쟁력이다”면서, “New & Unique‘NU’를바탕으로 선보일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전했다.

 

한편, 우리카드는 대표 브랜드 New & Unique‘NU’ 선포를 기념하고 동해안 산불피해 주민들의 고통을 분담하기 위해 해당 지역 소상공인이 천연재료로 제작한 비누 약 2천 2백여개를 전 임직원 및 창신 제 2동독거노인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 비누에는 New & Unique‘NU’ 브랜드 로고 및 ‘우리카드가산불피해지역 이재민들과 함께한다’는메시지의 포장이 되어있다.

김민주 mjkim@fintechtimes.co.kr
Copyright ©2025 핀테크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시 영등포구 영신로 38길 15 경암빌딩 3층 | 대표전화 02)6671- 7723 F.02)6404-1141 등록번호 : 서울아04359 (2017.02.07) 발행인.편집인 : 김현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양임 제휴문의/기사제보 : ft@fintechtimes.co.kr | Copyright ©2025 핀테크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