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메타버스, '위치월드'를 운영하는 위치컴퍼니(이하 "위치")가 제공 중인 서비스 위치크래프트를 통해 이니스프리 버추얼 쇼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버추얼 쇼룸'은 3D 메타버스 상에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며, 그 첫번째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와 함께하게 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그린티 씨드 세럼' 구매 고객 대상으로 '포토카드 패키지'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으로, '그린티 씨드 세럼 #수분체력 키우기 캠페인'에 맞춰 특별하게 제작된 버추얼 쇼룸을 만나볼 수 있다.
'버추얼 쇼룸'은 '포토카드 패키지' 리플렛에 포함된 QR 코드를 통해 입장 가능하며, 입장 시 등장하는 캐릭터를 직접 움직여 쇼룸 내 펼쳐진 '#수분체력 키우기' 캠페인 메인 영상을 비롯한 이미지 등을 관람할 수 있다.
'버추얼 포토카드'는 쇼룸의 오른쪽 룸 내 위치한 포토카드 부스 클릭을 통해 포토카드 수령 페이지에 접속 후 로그인한 뒤 시크릿 코드를 입력하여 수령 가능하다. 버추얼 포토카드는 미공개 이미지 2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발급받은 포토카드는 '내 컬렉션' 탭에서 가상 영상으로만 확인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5월 16일부터 진행 중이며, 버추얼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는 소진 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위치월드는 현재 오픈 베타로 서비스 운영중이며 곧 정식 오픈이 예정된 상태이다. 해당 내용은 위치 공식 디스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