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pLayer 모집’을 콘셉트로 새로운 신한플레이 광고 온에어

2022.09.15 07:36:39

신한Pay, 맞춤형 콘텐츠 등 업그레이드된 신한플레이 서비스 모습 담아

신한카드는 신한플레이를 이용하는 ‘pLayer(플레이어)’를 모집하는 콘셉트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신한플레이에서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너 답게 다 플레이’할 수 있는 플레이어를 기다린다는 콘셉트의 이번 영상을 통해 신한플레이에서 누릴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담아냈다.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결제 가능한 ‘신한Pay’, 개인의 소비패턴을 분석하고 관리하는 ‘소비/자산관리’, 이용자들끼리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고객 관심사에 기반한 ‘맞춤형 콘텐츠’ 등 페이에 라이프를 더한 종합생활금융 플랫폼으로서의 신한플레이 서비스를 감각적으로 보여준다.

특히, 각 서비스 특성과 이미지가 부합하는 셀럽들을 모델로 활용해 더욱 눈길을 끈다. 스케이트보드 국가대표 선수 유지웅, 모델 겸 크리에이터 오원, 모델계 라이징스타로 꼽히고 있는 박제니를 비롯해 77세 할머니 드러머로 유명한 김순자씨까지 각 분야에서 자신만의 스토리를 쌓아가고 있는 각양각색 셀럽들이 신한플레이의 플레이어로 등장해 스토리의 진정성과 새로운 자극을 선사한다.

종편, 케이블뿐만 아니라 유튜브와 네이버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신한플레이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과 더불어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지향 플랫폼 생태계로서의 모습을 부각했다.

추후 공개될 개별편에서는 각각의 기능을 셀럽의 라이프에 맞춰 위트있게 그려내면서 세상 모든 플레이어들이 자신만의 플레이를 마음껏 펼칠 수 있게 돕는 신한플레이의 모습을 녹여낼 예정이다.

한편 신한플레이는 월 740만 명 이상이 이용하는 신한카드의 대표 종합생활금융 플랫폼으로 금융뿐만 아니라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맞춤 정보를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민주 mjkim@fintechtimes.co.kr
Copyright ©2023 핀테크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시 영등포구 영신로 38길 15 경암빌딩 3층 | 대표전화 02)6671- 7723 F.02)6404-1141 등록번호 : 서울아04359 (2017.02.07) 발행인.편집인 : 김현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양임 제휴문의/기사제보 : ft@fintechtimes.co.kr | Copyright ©2024 핀테크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