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유모바일, 합리적인 알뜰폰 고객을 위한 갤럭시Z6 자급제 찜하기 프로모션 진행

2024.07.04 10:27:15

미디어로그의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이 이달 공개될 삼성의 플래그십 모델 갤럭시Z 플립6, 폴드6를 자급제+알뜰폰 조합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최신 플래그십 모델을 자급제로 구매한 후 알뜰폰 요금제에 가입하는 현상은 2030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어 최신 휴대폰을 현명하게 소비하는 방법으로 자리 잡았다. 이동통신 3사를 통해 휴대폰을 구매할 경우 약정이나 할부 이자 등의 제약이 있지만, 자급제로 구매하면 약정에서 자유로운 것은 물론 구매처에 따라 카드 할인이나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이동통신 3사 대비 약 50% 이상 저렴한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면 최신 플래그십 모델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통신비도 절감할 수 있는 현명한 방법이 되는 것이다.

U+유모바일은 7월 한 달 동안 갤럭시Z6를 자급제+알뜰폰 조합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U+유모바일 온라인 다이렉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갤럭시Z6 찜하기를 클릭만 해도 네이버페이 1천 원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주변 친구, 가족, 지인 등에게 공유하면 네이버페이 최대 1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고, 공유 횟수 1, 2위에게는 추가 혜택을 증정한다.

U+유모바일에서 갤럭시Z6를 찜한 후에 가입할 경우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더 있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Z6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갤럭시탭S9, 갤럭시 버즈 프로,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증정한다.

게다가 고가의 자급제 휴대폰을 안심하고 쓸 수 있도록 U+유모바일에서 제공하는 휴대폰 분실, 파손 보험에 가입할 경우 12개월간 보험료의 50%를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보험료 리워드 프로모션의 경우 갤럭시Z6뿐만 아니라 자급제 휴대폰으로 가입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쿠팡에서 구매한 U+유모바일 유심으로 갤럭시Z6 자급제 휴대폰을 개통할 경우, 신세계 상품권 1만 원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U+유모바일에서는 갤럭시Z6 출시를 맞아 갤럭시Z5, Z4 등 전작 휴대폰을 최대 80% 파격 할인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도 운영한다. 새 휴대폰은 물론 리퍼폰이나 중고폰 등 최상급 퀄리티의 단말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본인의 사용량에 맞는 요금제와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다.

미디어로그 조용민 MVNO사업담당은 “갤럭시Z6 시리즈 출시에 따라 최신 플래그십 모델을 자급제+알뜰폰 조합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갤럭시Z6 자급제 고객을 위해 U+유모바일에서 준비한 프로모션이 통신비 절감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자급제+알뜰폰 조합이 최신 휴대폰을 구매하는 현명한 소비 방법으로 자리 잡은 만큼 앞으로도 자급제 고객을 위한 혜택과 서비스를 늘려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민한 ft@fintechtimes.co.kr
Copyright ©2023 핀테크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시 영등포구 영신로 38길 15 경암빌딩 3층 | 대표전화 02)6671- 7723 F.02)6404-1141 등록번호 : 서울아04359 (2017.02.07) 발행인.편집인 : 김현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양임 제휴문의/기사제보 : ft@fintechtimes.co.kr | Copyright ©2024 핀테크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