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 법검단기' 법원직 시험 직후 '2020 합격예측 풀서비스' 진행

에스티유니타스의 법원 및 검찰직 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법검단기’(이하 법검단기)가 오는 22일 열리는 법원직 9급필기시험 직후 ‘2020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법검단기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시험 직후 모바일과 PC에서 빠르고 정확하게 채점을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채점 결과를 통해 점수 확인은 물론 실시간 과목별 평균 및 난이도를 파악하고, 다른 이용자와 본인의 점수를 비교하며 합격 가능여부도 파악 가능하다.

 

시험일 전까지 법검단기 홈페이지에서 풀서비스 사전 예약을 진행하는 수험생 전원에게 ‘법검단기 전과목 모의고사’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피자, 치킨, 커피 기프티콘도 풍성하게 증정한다. 시험 당일 풀서비스를 이용하는 수험생들에게는 ‘오프라인 면접반 20% 할인쿠폰’을 100%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 ‘커피 기프티콘’ 등도 제공한다.

 

한편 법검단기는 단기고득점방법론이 적용된 법원 및 검찰직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다. 2019년 업계 최다 합격생을 보유한 1위 브랜드로 단기 합격을 위한 다양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법검단기 ‘2020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커넥츠 법검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