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도미노피자, 한판 사면 한판 더! ‘한판 더 페스티벌’ 실시

23일까지 프리미엄피자(L) 포장 주문 시 클래식 피자 3종 중 한판 더 제공

도미노피자는 23일 까지 온 오프라인으로 프리미엄피자(L) 방문포장 주문 시 클래식 피자3종(슈퍼슈프림피자, 슈퍼디럭스피자, 포테이토피자) 중 L사이즈 피자 한판을 추가로 제공한다. 주문 당 1회 사이드디시 반값 할인 외의 제휴 및 여타 할인은 불가하다.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프리미엄 피자인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피자’는 쫄깃한 나폴리 도우와 얇고 바삭한 씬 도우 사이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치즈케이크 무스를 가득 채운 샌드 크러스트 위에 탱글탱글하고 쫀득한 식감이 특징인 블랙타이거 슈림프를 메인 토핑으로 올린 피자다.

 

또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미트미트미트 피자’는 육즙이 가득한 비프스테이크와 감칠맛 넘치는 BBQ포크, 고소함의 상징인 리얼불고기로 빈틈없이 도우를 채웠다. 그 위에 부드러운 페터크림치즈, 모차렐라 치즈, 체더치즈, 트러플크림소스 등을 함께 더해 고기의 매력을 푸짐하게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최상급 스테이크 ‘블랙앵거스 스테이크’에 부드러운 랍스터 살(랍스터 두흉부 살)만 다져 감칠맛을 극대화 한 ‘랍스터 볼’, 거기에 모차렐라, 페터크림, 리코타 등 3가지 치즈 블렌딩을 올린 프리미엄 스테이크 피자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푸짐하게 피자 드실 수 있도록 한판 더 페스티벌을 진행하게 됐다”며 “풍성함 가득한 이번 축제를 놓치지 마시고 가족,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