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도미노피자, ‘하프앤하프 시그니처 피자’ 5종 배달 25% 할인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하프앤하프 시그니처 피자’ 5종 배달 주문 시 2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3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한 판으로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하프앤하프 메뉴 중 고객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5종을 엄선하여 3일부터 ‘하프앤하프 시그니처 피자’로 특별 구성할 예정이다. 하프앤하프 시그니처 피자 5종은 30치즈&뉴욕 스트립 스테이크+포테이토 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우리고구마+리얼불고기 피자, 리얼불고기+핫치킨 피자, 포테이토+슈퍼슈프림 피자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28일까지 하프앤하프 시그니처 5종은 배달 주문 시 25%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단, 1+1 행사에서는 제외되며, 여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온라인 배달 주문 시 요청사항 하단의 ‘비대면 안전 배달’ 항목을 신설하였다. 서비스 선택 시 고객의 문 앞에 피자를 배달한 후 안내 연락을 하여 고객에게 피자 도착 상황을 알려준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입맛에 맞게 가격에 맞게 다양한 조합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하프앤하프 시그니처 피자 5종을 구성하였다.”며 “두 가지 맛을 한번에 맛보고 배달 주문 25%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