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공유 · 문화

도미노피자, ‘희망 나눔 캠페인’으로 아동 후원

도미노피자의 ‘희망 나눔 캠페인’은 피자와 사이드디시, 음료까지 각 카테고리 별 1개 제품 이상을 한 번에 주문 시 온라인 20%, 오프라인 15% 할인 혜택과 함께 주문 건당 400원씩을 적립하여 소외계층 아동들을 후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희망 나눔 캠페인으로 적립된 기금은 소외계층 어린이 의료비 지원 및 소아질환 연구, 아동복지에 지원되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재양성지원사업과 연계해 예체능 부문에 뛰어난 재능을 보이고 있는 다양한 아동들을 후원하고 있다.

 

도미노피자의 후원을 통해 피겨스케이팅 부문의 재능을 가진 아동은 그랑프리 대회에서 한 달 동안 신은 스케이트화가 꺾여 충분한 기량을 펼치지 못했으나, 스케이트화를 새롭게 바꾸고 훈련에 더욱 집중해 다양한 경기에서 높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양궁 국가대표 선수의 꿈을 가지고 있는 아동도 도미노피자의 후원으로 필요한 장비를 구입해 훈련에 더욱 집중하는 등 원하는 목표에 다다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단순히 피자를 즐기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아동들의 꿈과 희망을 키워 나갈 수 있는 후원활동을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도미노피자는 앞으로도 아동들이 행복하게 웃을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