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도미노피자, ‘T멤버십 T Day’ 방문포장 할인 진행

도미노피자가 방문포장 주문 시 모든 메뉴를 최대 60% 할인하는 ‘T멤버십 T Day’를 27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27일 단 하루 동안 SK텔레콤 T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모든 메뉴 2만 5천원 이상 4만원 이하 방문포장 주문 시 5GX 요금제 고객 대상 60%, 5GX 외 일반 요금제 고객 대상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0% 할인의 경우 T멤버십 앱에서 T Day 매직바코드를 이용하여 포장주문 시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50% 할인의 경우 T멤버십 앱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받아 적용하면 할인이 가능하다. 27일 이벤트 당일에만 매직바코드 및 쿠폰으로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단, 중복 할인 및 사이드디시 반값, 익일 예약은 불가능하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코로나19 확산 속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안전 안심 캠페인을 실시 중이다.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해 매장 내 고객 대기를 위한 안전 서클을 부착해 2m 안전거리 유지를 유도하고, 매장 내 손 소독제 이용 안내 및 마스크 착용 권장과 감염예방 지침 안내문을 매장 출입문에 부착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통신사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도미노피자의 안전 안심 캠페인과 함께 제품 안전하게 방문포장하고 소중한 사람들과 피자 맛있게 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