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핀크X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오픈과 함께 ‘캐시백 이벤트’진행

오픈 기념 ‘100%당첨 캐시백 이벤트 진행

핀크가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서비스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100%당첨 캐시백’이벤트를 진행한다.

 


‘제로페이’는 소상공인에게 수수료를 부담하지 않는 결제수단으로 전국 53만 개 이상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모바일 상품권 할인 구매 혜택까지 제공해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핀크는 9일, 고객들의 결제 편의를 증진함과 동시에 코로나19영향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서비스 도입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핀크 앱 내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를 통해 온누리상품권과 지역사랑상품권을 7~10%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역의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게 됐다.

 

지난 1월 첫 출시 이후 1,2차에 이어 추가 발행 물량까지 모두 완판되는 등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서울사랑상품권’또한 핀크에서 구매 가능하다. 서울 25개 자치구의 3차 상품권은 오는13일 ‘관악,광진,중구,성동,용산’을 시작으로 9월28일까지 순차적으로 발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핀크는 이번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상품권 구매의 혜택을 배가시키는 ‘100%당첨 캐시백’이벤트를 9일부터 오는 8월7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핀크 앱에서 10만원 이상의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을 최초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전원 당첨 캐시백을 제공한다.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구매한 상품권 금액의 ▲100%캐시백(1명) ▲50%캐시백(5명)▲5%캐시백(20명) ▲0.5%캐시백(전원)혜택을 증정한다. 단, 캐시백은1인당1회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8월31일 핀크 알림 및 문자를 통해 개별 고지되며, 캐시백은 9월 중에 핀크머니로 적립될 예정이다(캐시백5만원 이상 시 제세공과금은 제외).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서비스와 ‘100%캐시백 이벤트’관련 자세한 사항은 핀크 앱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