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아성다이소,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 진행

아성다이소는 국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을 7월 15일부터 8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영상공모전 참가 방법은 ‘국민가게, 다이소’를 연상시킬 수 있는 영상을 자유형식으로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구체적으로 ▲국민의 생활을 생각합니다 ▲당신을 위한 천원의 가치 ▲다양하고 이로운 소비생활 등의 세부 주제가 있으며, 영상은 60초 이내로, 자유형식으로 제작이 가능하다. 제작 완료된 영상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영상공모전 예선 결과는 내부심사를 거쳐 20개 팀을 선정해 8월 21일에 발표하고, 본선 심사는 8월 21일부터 9월 6일까지 진행한다. 본선심사 기준은 아성다이소 공식 유튜브 채널 선호도 조사(게시물의 좋아요+영상 조회 수)와 내부심사를 통해 진행된다.


아성다이소는 9월 11일에 최종 당선작 15개팀을 발표하며, 대상(1팀) 수상자에게 200만 원, 최우수상(1팀) 수상자에게 100만 원, 우수상(3팀) 수상자에게 50만 원 등 시상을 한다. 이번 영상공모전 수상작은 아성다이소 공식 SNS 계정, 아성다이소 멤버십 앱 광고 등에 게재될 예정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고객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국민가게, 다이소’를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영상공모전을 기획했다”라며 “국민가게, 다이소에 대한 애정과 재치 있는 아이디어를 가진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성다이소는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과 함께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 소문내기 이벤트’를 같이 진행한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7월 15일부터 7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참가 방법은 본인의 SNS 계정에 영상공모전 내용을 공유하는 등 소문내기 활동을 하면 된다. 소문내기 이벤트 결과는 7월 31일에 발표되며,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아성다이소 멤버십 포인트 등 경품을 준다.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과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 소문내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성다이소 공식 SNS 계정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