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KB국민은행, 웹 기반 'KB모바일브랜치'...공인인증서 없이 금융서비스 이용

LMS, QR코드촬영, 네이버와 연계 등 다양한 채널 이용 가능

URL복사

KB국민은행이 웹 기반의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 'KB모바일브랜치'를 출시했다.

 


'KB모바일브랜치'는 앱 또는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지 않고 휴대폰 본인인증이나 신분증 촬영 등 비대면실명확인 절차를 통해 개인고객 누구나 금융상품 가입이 가능한 서비스라고 관계자는 14일 설명했다.


이용 방법은 ▲영업점 직원을 통해 전송 받은 URL 접속 ▲직원명함 또는 상품 안내장 상의 QR코드 촬영 ▲인터넷 포털사이트(네이버) 연계 등 다양한 경로로 접속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수신 5종(요구불예금 및 예·적금) ▲ 주택청약종합저축 ▲ 퇴직연금(DC)가입 ▲ 가계대출(신용, 전세, 주택담보, 자동차) ▲ 카드(체크, 신용) 등 총 39종의 상품 가입이 가능하며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한다.

 

한편, KB국민은행은 'KB모바일브랜치'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1일까지 'KB모바일브랜치'에서 상품(대출상품 제외)을 가입한 고객 중 15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KB금융지주(회장 윤종규)는 금융그룹 차원의 계열사 서비스 연계, 대면채널과 비대면채널의 심리스(Seamless)한 고객 서비스 제공을 통해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 중심의 금융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포커스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