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비즈플레이, 씨와이 ‘비즈니스나우’ 플랫폼 입점 통한 영업 및 마케팅 활동 강화

양사 간 포괄적 협력 통해 국내 대표 비대면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자리 잡을 예정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제공 기업 비즈플레이가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종합 서비스 기업 씨와이와 함께 클라우드 기반 비대면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사업을 공동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업무 환경으로의 변화에 맞춰 비대면으로 쉽고 빠른 경비지출 프로세스를 제공하는 비즈플레이의 laaS(서비스형 인프라) 전환과 시장 확대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비즈플레이는 협약식 이후 씨와이의 기존 및 신규 고객사를 대상으로 비즈플레이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에 대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 또한 씨와이의 B2B 소프트웨어 유통 플랫폼 ‘비즈니스나우’에 재무 운영 관리 분야 핵심 솔루션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비즈플레이는 기존 종이 영수증을 모바일 앱 기반의 전자 영수증으로 대체하고, 사용 내역 확인부터 남은 한도 확인, 최종 결재까지 전체 경비지출관리 과정을 스마트폰과 PC로 실시간 처리할 수 있는 비대면 서비스다.


기존의 업무 방식에서는 법인카드 등으로 경비 지출 후 종이영수증을 모아 결재를 올리고 문서에 영수증을 붙여 재무회계팀에 제출해왔다. 비즈플레이의 경우 기업의 종이영수증을 전자적증빙으로 대체하기 때문에 영수증을 보관하거나 풀칠할 필요가 없다.


씨와이는 SAP ERP(전사적자원관리) 시스템 구축 및 클라우드 사업 전반을 지원하고, 최근에는 B2B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비즈니스나우’를 통해 글로벌 SaaS 선도 기업으로 도약을 준비한다. 또한 워크 플로우 기반의 온라인 OEM/ODM 화장품 개발 플랫폼 ‘COS247’, IT 아웃소싱 플랫폼인 ‘CY Portal’ 등을 자체 개발, 운영 중이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는 “비즈플레이의 소프트웨어 유통 플랫폼 비즈니스나우 입점으로 비즈플레이 시장 규모가 커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많은 기업이 비즈플레이로 비대면 경비지출 업무를 할 수 있도록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