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포커스

AIA생명, ‘AIA 바이탈리티’ “We Can Live Better” 캠페인 시작

유튜브 이벤트 참여 인증, “Live Better” 챌린지 등 통해 다양한 상품 제공

AIA생명은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 'AIA 바이탈리티'의 새 단장을 맞이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AIA그룹의 브랜드 소명(Purpose)인 ‘더 건강하고 더 오래 더 나은 삶(Healthier, Longer, Better Lives)’을 영위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응원하는 “We Can Live Better” 캠페인을 29일부터 전개한다.



“We Can Live Better” 캠페인은 스틸컷 및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일상생활 속 건강정보를 공유하는 유튜브 라이브 이벤트 “Live Better, Talk powered by AIA Vitality”, 고객 참여 챌린지 이벤트 등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비주얼은 건강한 삶과 그렇지 못한 삶을 살아가는 대조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준비하기 위해서는 일상생활 속에서 건강한 생활습관을 길러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청년기와 노년기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된 이미지는 29일부터 AIA생명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계획이다.


AIA생명은 일상생활에서 건강하게 사는 방법을 공유하는 라이프스타일 토크쇼 “Live Better, Talk powered by AIA Vitality”를 오는 4일 AIA 바이탈리티 파트너사와 함께 AIA생명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개최한다.


행사는 고객들에게 친숙한 인플루언서들의 이야기를 통해 더욱 건강하고 현명하게 사는 방법을 공유한다. 현재 러닝전도사 안정은, 통역사 이윤진, 헬스트레이너 핏블리, 패션 인플루언서 김장미 등의 참가가 예정됐다.


특히 기존의 AIA 바이탈리티 파트너사인 SK주식회사 C&C와 SK텔레콤뿐만 아니라 새로운 전략적 협업을 계획 중인 삼성전자와 비자코리아도 고객들에게 건강한 삶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참여하고, “Live Better” SNS 챌린지에 동참한다.


챌린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AIA생명 공식 SNS를 통해 별도 공지될 예정이다. AIA생명은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워치3, SKT AI 스피커 ‘누구’, SKT AI 전용 무선 이어셋 ‘누구 버즈’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한편, 국내에서 가장 선도적인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인 AIA바이탈리티는 2018년 국내 출시 이래 현재까지 16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더욱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