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도미노피자,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수능 챔피언 데이’ 진행

도미노피자가 수능 당일인 3일(목) 과 다음날인 4일(금) 이틀 간 수능 챔피언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도미노피자는 수험생과 이들을 응원하는 모든 분들을 위해 칠리핫도그 엣지 한정으로 모든 피자 방문 포장 주문 35% 할인하는 ‘수능 챔피언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드디시 반값 외의 여타 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도미노피자의 칠리 핫도그 엣지는 매콤한 맛의 아메리칸 칠리 핫도그를 피자 끝 부분인 엣지에 통째로 넣어 마지막 한 입까지 완벽한 피자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코로나19 재 확산 속 고객들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안전 안심 캠페인을 실시 중이다. 안전한 매장 환경과 직원 개인 위생 관리를 위해 매장 및 오토바이 배달 박스 등을 매일 자체 방역하며, 직원들은 근무 시간 중 상시 마스크 착용과 손 세척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해 매장 내 고객 대기를 위한 안전 서클을 부착해 2m 안전거리 유지를 유도하고, 매장 내 손 소독제 이용 안내 및 마스크 착용 권장과 감염예방 지침 안내문을 매장 출입문에 부착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오랜 시간 수능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도미노피자와 함께 맛있는 칠리핫도그 엣지 피자 드시고 힘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