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롯데하이마트, 수험생 대상 특별 기획전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2021년도 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위해, 올해 말일까지 특별 기획전을 펼친다.



학습 혹은 여가생활에 필요한 PC기기 인기상품을 한데 모아 최대 65%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올 한해 고생한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특별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마이크로소프트 신형 노트북 ‘서피스 랩탑 고’ 롯데하이마트 단독 모델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특별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2월 한 달간 삼성전자, LG전자, 아서스(ASUS) 등 인기 브랜드 PC 행사상품을 한정수량 최대 65%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같은 기간, 롯데하이마트를 처음 방문하는 수험생에게,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모바일 문화상품권 2만원을 선물하는 ‘어서와 하이마트는 처음이지’ 이벤트도 있다.


14일까지는 수험생을 위한 ‘수능 끝 혜택 시작’ 기획전을 진행한다. 수험생이 PC·스마트폰 등 IT기기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만포인트 추가로 적립해준다. 같은 기간, 학부모를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헤어드라이어, 안마의자 등 뷰티·건강가전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10만포인트 적립해준다. 18일부터 말일까지는 ‘미리 아카데미’ 기획전을 펼친다. PC와 스마트폰 혹은 PC 액세서리를 두 품목이상 구매하면,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30만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신형 노트북 ‘서피스 랩탑 고’ 롯데하이마트 단독 모델 출시를 기념해, 15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한다. 이 기간,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제품을 구매하면 MS 여행용 USB 허브, 노트북 파우치, MS 정품 마우스를 증정한다. 온라인쇼핑몰에서는 MS 정품 오피스와 MS 여행용 USB 허브를 선물한다.


한편, ‘서피스 랩탑 고’ 신제품은 720p HD카메라와 스튜디오 마이크를 갖춘 인텔 10세대 i5 쿼드코어 프로세서 구동 모델이다. 한번 충전하면 최대 13시간 사용할 수 있고, 화면을 터치하여 간편하게 작업할 수도 있다. 1kg 무게로 어디든 가볍게 들고 외출할 수 있다. 이 중, SSD 128GB 저장공간과 8GM 메모리을 갖춘 모델은, 16일부터 롯데하이마트에서만 95만8000원에 단독 출시한다.

 

롯데하이마트 하영수 마케팅부문장은 “올 한해 학업에 열중하느라 고생한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될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혜택을 꼼꼼히 살펴보면 합리적인 가격에 필요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