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포커스

KGC인삼공사, '올 설에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행사

정관장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15일부터 2월14일까지 ‘올 설에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행사를 진행한다.



‘올 설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지켜주고 싶은 그 마음 담아’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비대면 트렌드에 따라 선물을 미리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얼리버드 행사’를 진행한다.


▲감사예편 ▲여유보편 ▲감사온편 ▲홍삼톤골드 ▲홍삼톤 ▲홍삼톤청 등 얼리버드 6종 구매 시와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 신규가입 및 제품구매 시 다양한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2일부터 2월14일까지 이어지는 설 프로모션 행사에서는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아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선물세트 ‘다보록’ 20종을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홍삼달임액 ▲화애락 ▲홍천웅 ▲천녹 등 인기 제품에 대해 다양한 구매혜택이 주어진다.


KGC인삼공사는 코로나19 여파로 설 선물시장에서 면역력과 건강 관련 선물이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면역력’과 ‘언택트’ 트렌드가 이어질 것으로 보고 있다. 식약처에서 면역력 기능성을 인정받고 멀리 있는 가족과 친지에게 마음을 전할수 있는 품격있는 선물인 홍삼을 찾는 소비자가 지난 설과 추석명절보다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편 행사기간동안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을 통해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매장픽업 서비스’를 통해 정관장몰에서 구입한 제품을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매장에서 픽업할 수도 있다. 매장픽업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정관장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