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시몬스, 새학기 앞두고 ‘싱글 프로모션’ 진행

시몬스가 싱글(SE)·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하는 ‘싱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시몬스는 소형 사이즈 구매율이 높은 1인 가구를 비롯해, 새학기를 앞두고 자녀방을 새로 꾸미려는 학부모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전국 시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싱글 프로모션’은 싱글 또는 수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현재 진행 중인 ‘시몬스 리빙페어’와 함께 누리면 혜택은 더욱 풍성해진다. 싱글·수퍼싱글 사이즈 5% 가격 할인 외에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 인기 모델 5% 할인과 얼리버드 배송 3% 할인 등이 더해져 최대 13% 할인된 가격에 시몬스 침대를 구매할 수 있고,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시몬스 리빙페어’는 집콕 라이프가 계속되는 시기, 침실 꾸미기로 분위기 전환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시몬스가 준비한 새해 첫 할인 행사다. 이 행사는 ▲대형 사이즈 프리미엄 매트리스 최대 15% 할인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과 룸 세트 10% 할인 ▲구매금액 별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다채롭게 구성됐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도 실시 중이다. 카드 할부 수수료 전액을 시몬스 본사가 부담하는 만큼 소비자는 12, 24, 36개월 중 할부 개월만 선택하면 된다. 때문에 신학기를 앞두고 자녀들의 침대를 동시에 구매해야 하는 다자녀 가구도 부담 없이 시몬스의 프리미엄 침대를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페이를 통해 250만 원 침대를 구매할 경우 36개월 할부 기준 매달 6만 9000원만 납부하면 된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