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공유 · 문화

도미노피자, 고객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 ‘에코 워크 위켄드‘ 실시

URL복사

도미노피자가 고객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 ‘에코 워크(Eco Walk) 위켄드‘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환경 보전을 위한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내일(9일)부터 오는 일요일(11일)까지 고객이 매장을 직접 방문해 피자를 포장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캠페인을 실시한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에코 워크 위켄드’ 외에도 지속 가능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피자 운반 및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보온백을 증정하는 ‘에코 라이프 캠페인’과 피자 주문 시 함께 오는 피클, 소스, 포크가 필요하지 않은 고객에게는 제공하지 않는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코로나19 감염병으로부터 고객들에게 안전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안전 안심 캠페인을 실시 중이다. 안전한 매장 환경과 직원 개인 위생 관리를 위해 매장 및 오토바이 배달 박스 등을 매일 자체 방역하며, 직원들은 근무 시간 중 상시 마스크 착용과 손 세척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해 매장 내 고객 대기를 위한 안전 서클을 부착해 2m 안전거리 유지를 유도하고, 매장 내 손 소독제 이용 안내 및 마스크 착용 권장과 감염예방 지침 안내문을 매장 출입문에 부착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는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다양한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환경도 보호하고 할인 혜택도 받으실 수 있는 이번 주말 에코 워크 위켄드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