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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종이 영수증 필요 없는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KT 클라우드 비즈플레이' 오픈

그룹사 도입 추진 및 공공기관 확장 위한 G-Cloud 보안 인증추진 검토

KT가 경비지출 관리 서비스 전문기업인 ‘비즈플레이’와 함께 클라우드 기반 경비지출관리 서비스인 ‘KT 클라우드 비즈플레이(KT Cloud bizplay)’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KT 클라우드 비즈플레이는 과거 수기로 진행하던 기업의 경비지출관리 업무를 클라우드 환경의 PC와 모바일로 처리할 수 있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이다. 카드사 제휴를 통해 카드 영수증 사용내역을 솔루션에 바로 받아 지출 확인부터 정산, 관리까지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다.

 

주요 제공 기능으로는 ▲영수증 자동화 처리 및 통합관리 ▲거래 명세서 자동 수집 ▲출장 비용 정산 ▲경비지출 규정관리 ▲경비지출 보고서 ▲ERP 연동 지원 등이 있다.

 

KT는 비즈플레이를 공공기관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공공기관 전용 클라우드인 KT G-Cloud 보안 인증추진을 검토 중이다. 중앙정부, 금융기관 등이 국내 최고 수준의 보안 요건을 갖춘 클라우드 환경에서 경비지출관리 업무를 할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서비스 출시와 동시에 KT스포츠, KT M&S 등 KT그룹사에서도 도입을 추진하고 있다.

 

KT 클라우드 비즈플레이는 KT 클라우드 비즈스토어 웹사이트에서 가입할 수 있다. KT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7월 31일까지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3개월(무약정)~6개월(약정 계약)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6월 30일까지 비즈스토어를 통해 신규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커피머신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KT는 올해 SaaS(Software as a Service) 파트너사들과의 사업 협력 강화하는 전략을 적극적으로 추진 중이다. KT는 클라우드향 SaaS를 구현하려는 경쟁력있는 파트너사에게 가격 경쟁력 높은 클라우드 인프라를 제공하고 상품 출시 이후에는 B2B 판로개척과 공동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파트너사의 이익을 극대화하고 공조 체계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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