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도미노피자, 오늘(10일)부터 일주일 간 피자 한 판 더 쏩니다!

도미노피자가 오늘(10일)부터 1주일 간 푸짐한 식사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피자 한 판을 주문하면 클래식 피자 5종 중 한 판을 더 제공하는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오늘(10일)부터 오는 16일(일)까지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방문 포장 주문 시 클래식 피자 라지 사이즈 5종 (뉴욕 오리진, 리얼 불고기, 하와이안 슈림프, 포테이토, 페퍼로니) 중 한 판을 추가로 제공한다. 제휴 및 여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나, 사이드디시 반값은 주문 당 1회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원활한 고객 응대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한편, 도미노피자는 코로나19 감염병으로부터 고객들에게 안전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안전 안심 캠페인을 실시 중이다. 안전한 매장 환경과 직원 개인 위생 관리를 위해 매장 및 오토바이 배달 박스 등을 매일 자체 방역하며, 직원들은 근무 시간 중 상시 마스크 착용과 손 세척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해 매장 내 고객 대기를 위한 안전 서클을 부착해 2m 안전거리 유지를 유도하고, 매장 내 손 소독제 이용 안내 및 마스크 착용 권장과 감염예방 지침 안내문을 매장 출입문에 부착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늘부터 일주일 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푸짐하게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미노피자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