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로드

핀테크 기업 핀다, 고객 참여 이벤트 ‘핀다를 찾아라’ 프로모션 진행

TV광고 론칭, 앱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돌파 기념한 대고객 감사 이벤트

대출 중개 및 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핀테크 기업 핀다가 앱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돌파를 기념해 ‘핀다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핀다를 찾아라’ 이벤트는 핀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는 TV광고와 옥외광고를 통해 고객을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개인이 자신에게 꼭 맞는 대출을 찾고 그 대출을 연체없이 잘 관리하며 갚을 수 있도록 전체 대출 생애주기를 디자인하는 회사로서 친근함과 편안한 감정을 주기 위함이다.

 

이벤트는 핀다 옥외광고 또는 TV광고 장면, 핀다 촬영지를 찾아서 소셜네트워크 플랫폼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등록 후 사진을 올리면 자동 응모되며 응모자 중 200명을 선정해 경품을 제공한다. 해시태그는 #핀다 #핀다먼저받습니다 #지역명 또는 #촬영장소 등 필수로 기재해야 한다. 참여 기간은 10월 12일부터 11월 7일까지 3주 동안 이어지며, 당첨자는 11월 중 개별 발표된다.

 

박홍민 핀다 공동대표는 “처음으로 선보인 TV광고와 함께 앱 다운로드 100만 건을 기념하며 고객 감사 마음을 전하고자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누구나 한 번은 마주하게 되는 대출의 순간을 핀다와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기억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핀다가 9월 선보인 첫 TV 광고 시리즈 유튜브 누적 조회수는 700만회를 향해 가고있다. 또한, 핀다는 현재 업계 최다 47개 금융사의 대출조건을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는 대출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