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두나무, 핀테크·블록체인 산업 고용 창출 선도...'하반기 개발·비개발 00명 채용'

업비트 투자자 보호 센터 인력 포함 개발, 디자인 등 총 8개 분야 25개 포지션
업계 최고 수준의 인프라, 복지 혜택 제공

두나무가 하반기 대규모 채용을 실시, 핀테크·블록체인 산업 육성과 고용 창출에 앞장 선다.

 


블록체인 및 핀테크 전문기업 두나무(대표 이석우)가 올해 연말까지 개발·비개발 경력직 총 60명을 본격 채용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시장 환경 변화에 따른 기업 대응력을 강화하고,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함이다. 업비트, 증권플러스, 증권플러스 비상장 등 두나무 서비스와 기업에 관심이 있고,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만 18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부문은 개발, 디자인, 서비스 기획, QA, 정보 보안, 운영, 전략, 준법 등 8개로 ▲백엔드 엔지니어, ▲안드로이드 엔지니어, ▲iOS 엔지니어,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파이썬 엔지니어, ▲데이터베이스 관리자(DBA), ▲QA 엔지니어, ▲인프라 운영, ▲개인정보보호 담당, ▲프로덕트 디자인, ▲서비스 기획, ▲서비스 운영, ▲핀테크 사업 개발, ▲운영 전략 담당, ▲자금세탁 의심거래보고(STR) 모니터링 담당 총 25개의 포지션이다. 연내 설립을 목표로 준비 중인 업비트 투자자 보호 센터의 운영 및 교육, 상담 인력도 함께 채용한다.

 

채용 전형은 서류 심사 후 1차 실무 면접, 2차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지원 직군에 따라 전화 인터뷰나 온라인 테스트 등 전형이 추가될 수 있다. 코로나 19 확산 예방을 위해 면접 전형 시 지원자의 체온을 측정하고 마스크를 지급하며, 상황에 따라 비대면 인터뷰를 병행한다. 개발 직군의 경우 비대면 인터뷰를 기본으로 하며, 필요 시 대면 인터뷰로 전환한다.

 

두나무 홈페이지 내 JOBS에서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으며, 채용 부문별 자격 요건, 우대 사항 등 상세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원서 접수 기간 중에도 지원서 접수 순으로 개별 전형이 진행되며 채용 확정 시 해당 부문 원서 접수는 마감된다.

 

두나무는 현재 회원 총 850만 명을 보유한 국내 1위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와 누적 거래액 176조 원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소셜 트레이딩 기반 국민 증권 정보 서비스 ‘증권플러스‘,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된 비상장 주식 통합 거래 플랫폼 ‘증권플러스 비상장’ 등을 운영하고 있는 블록체인 및 핀테크 선도 기업이다. 차별화된 기술과 혁신 서비스를 바탕으로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며 주목받고 있다.

 

해마다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두나무의 비즈니스에 따라 재능을 발휘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가 무궁무진하다. 자율과 책임을 중시하는 기업문화 안에서 각 분야 최고의 동료들과 협업할 수 있고,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주도적으로 일하며 개개인의 전문 역량도 키울 수 있다.

 

두나무 임직원에게는 업계 최고 수준의 인프라와 복지 혜택이 제공된다. 매년 본인 포함 4인 가족 기준 인당 100만 원 상당의 건강검진, 연봉의 3배까지 보상해주는 생명보험, 본인 및 배우자, 직계 존비속 대상 치과 진료를 포함한 실손 의료비를 지원한다.


최상의 업무 환경을 위해 고사양의 맥북을 기본 제공하며, 인당 30만 원까지 키보드와 마우스 등 주변 기기도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 매월 통신비를 일정 금액 지원하고, 점심 식대 및 간식비는 일정 한도 내에서 실비 지급한다. 자기개발을 위한 국내외 컨퍼런스 및 교육 참여와 도서 구매가 가능하며, 1년 이상 재직한 임직원에게는 최대 1억 원까지 무이자 대출을 지원한다.

 

두나무 관계자는 “두나무에서 일한다는 것은 금융과 기술의 융합을 통해 이용자들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고, 창의와 혁신으로 세상을 바꾸는 일”이라며, “두나무와 함께 성장하며 미래 금융을 개척해 나갈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