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우리카드, 2021 한국인터넷소통협회 소셜미디어 대상 수상

URL복사

우리카드(사장김정기)는 ‘2021 한국인터넷소통협회 소셜미디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2019년인스타그램 개설 이후 약 2년의짧은 기간 동안 이룬 성과로, 지난 7월 ‘소셜아이어워즈’ 대상 이후 SNS 관련 두 번째 수상이다.

 

올해 10월기준 우리카드 SNS 팔로워는 약 38만명으로 2019년대비 451%가증가했고, 지난해 게시한 콘텐츠의 전체 좋아요 및 댓글 수는 2019년과비교해 각각 37%, 162% 증가하는 등 그간의 노력을 인정 받았다.

 

특히 인스타그램은 꾸준히 양질의 콘텐츠를 개발 및 게시하며 고객들의 흥미와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연말에는 콘텐츠 참여도가 높은 고객을 선정해 경품을 증정하는 ‘THE FAN 시상식’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SNS를통한 고객들과의 꾸준한 소통의 결과가 이번 수상으로 이어진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보다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많은 고객들이 함께 참여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이색적인 이벤트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인터넷소툥협회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의 인터넷소통지수(ICSI)와소셜소통지수(SCSI) 및 콘텐츠 경쟁력 지수(CQI)를통해 디지털 소통 효과를 측정하여 수상기업을 최종 선정한다. 해당 협회 리서치 결과 우리카드 고객만족도 종합지수는 85.37로, 100대 기업 종합지수 83.09와기업 평균 종합지수 81.15를웃도는 우수한 성적을 기록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