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갤럭시 NFT 커뮤니티에 오프라인 혜택 지원

뉴 갤럭시 커뮤니티 (New Galaxy Community)가 국내 파트너들과 손잡고 NFT홀더들을 위한 온-오프라인 사용처 확대에 앞장선다.

 


지난 갤럭시 S22 시리즈 런칭 시 NFT 발행 파트너사로 참여한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블록체인 기업 쎄타랩스(Theta Labs)는 8일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신라면세점, 이크루즈, 쇼골프,  및 올링크와 함께 ‘뉴 갤럭시 NFT생태계 구축을 위한 사업 의향서(MOU)를 체결했다.  갤럭시 핸드폰 및 태블릿을 사전구매하여 NFT를 받은 커뮤니티 멤버에게 실생활에서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뤄진 MOU다.

 

쎄타랩스는 지난 2월, 삼성전자와 협력해 새로운 갤럭시 플래그십 모델인 S22 시리즈 및 Tab S8 시리즈 사전 예약 구매 고객에게 출시 기념대체불가토큰(NFT)을 발행해 제공하였다. 고객은 사은품 NFT를 디지털 기념품으로 소장하거나, 쎄타랩스의 NFT 마켓플레이스 쎄타드랍(Thetadrop.com)에서 거래하고 있다.

 

여의도 선착장에 위치한 이크루즈 본사에서 열린 MOU 체결식에는 쎄타랩스 CEO 미치 리우(Mitch Liu)와  이크루즈 박동진 대표를 비롯해, 쇼골프의 홍성환 본부장, 삼성전자판매 최상진 그룹장, 신라면세점의 정동성 부점장, 삼성전자 이신우 파트장, 올링크 김경동 대표 등 주요 파트너 관계자들이 참석해 실생활과 맞닿아 있는 수백여 매장에서 ‘뉴 갤럭시 NFT’ 홀더에게 혜택을 주기로 협의했다.

 

쎄타랩스 미치 리우 CEO는 “이번 협약은 십만명이 넘는 NFT 홀더들이 쎄타패스 기술을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NFT를 경험하는 세계 최초의 오프라인 유틸리티 캠페인이 될 것이다“라며, “향후 필요한 기술개발 및 홀더 혜택 강화를 위한 지원을 확대하겠다”고 더했다.

 

뉴 갤럭시 NFT를 받거나 쎄타드랍을 통해  구매한 홀더들은 8월11일부터 파트너들의 매장을 방문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방문자들은 오는 8월 10일 공개되는 폴더블 신제품 구매 사은품 교환권, 신라면세점 포인트 교환권, 이크루즈 한강유람선 할인권, 신세대 골프연습장 쇼골프 할인권, 갤럭시스토어 기프트카드 경품 응모권 등 을 받게 된다.  자세한 혜택  관련 정보는  갤럭시 커뮤니티 디스코드 서버 및 트위터 New Galaxy Club 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