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 ‘위워크’와 ‘펀치 쉐킷’ 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가 공유 오피스 ‘위워크’와 손잡고 ‘펀치 쉐킷’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청정원 안주야(夜)와 위워크는 서울 위워크 6개 지점(▲디자이너 클럽 ▲삼성역 ▲삼성역 2호점 ▲서울스퀘어 ▲선릉 3호점 ▲여의도역) 메인 라운지에 2m 크기의 ‘펀치 쉐킷’ 조형물을 설치한 포토존을 마련하고, 현장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위워크 입주사 직원과 방문자는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한 뒤 받은 쿠폰으로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은 익살스러운 표정의 ‘펀치 쉐킷’ 머신을 주먹으로 가격해 사전에 지정한 점수를 맞추는 ‘펀치 쉐킷 펀치머신’과 정해진 시간 동안 만보기가 들어있는 ‘펀치 쉐킷’을 흔들어 점수를 맞추는 ‘펀치 쉐킷 쉐킷쉐킷’으로 구성됐다.

 

모든 참가자는 청정원 안주야(夜)의 인기 제품 ‘바로eat 안주야(夜) 먹태열풍’과 ‘바로eat 안주야(夜) 육포’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 해시태그 인증샷을 업로드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펀치 쉐킷’ 굿즈를 제공한다.

 

이번 '펀치 쉐킷' 프로모션은 8월 9일부터 11일까지, 16일부터 18일까지 두 차례에 나눠 총 6일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 사이 위워크 6개 지점을 방문하면 프로모션에 참가할 수 있다.

 

한편, ‘펀치 쉐킷’은 청정원 안주야(夜)가 만든 칵테일 쉐이커 굿즈로 <흔들어라 후련하게, 후련한 맛도 안주야>라는 슬로건 아래 대면 모임이 증가하며 스트레스가 늘어난 시대상을 반영했다. 칵테일을 제조하는 과정에서 ‘펀치 쉐킷’을 흔들고 때리다 보면 자연스럽게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청정원 안주야(夜)는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로 화제를 모은 가수 겸 배우 정은지가 등장하는 ‘펀치 쉐킷’ 캠페인 영상을 지난 7월에 공개했다. ‘펀치 쉐킷’은 현재 네이버쇼핑, 11번가, G마켓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에서 안주야(夜) 제품과 함께 구성해 판매 중이다. 또 CU,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에서도 증정 이벤트 형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