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이랜드 키디키디, ‘김나영의 즐거운 우리집’ 캠페인 전개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유아동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김나영의 즐거운 우리집’ 캠페인을 28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


‘김나영의 즐거운 우리집’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키디키디가 김나영 패밀리와 함께 선보이는 캠페인으로, 신우와 이준이의 따뜻하고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담았다.

이번 캠페인에는 패션, 용품•리빙 등 다양한 분야에서 14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패션 브랜드는 ▲뉴발란스키즈 ▲헤지스키즈 ▲지프키즈 ▲로토토베베 ▲마르디 메크르디 ▲레쁘띠 ▲두두앤솜 ▲콘크리트브레드, 용품•리빙 브랜드는 ▲디자인하우스 ▲데일리라이크 ▲드림아트 ▲슈펜키즈 ▲모던하우스 등이 함께한다.

이와 더불어 키디키디에서 단독으로 선오픈한 ‘쉐베베’의 겨울 신상과 신규 입점한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키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키디키디는 오늘(28일)부터 단 일주일간 매일 추첨을 통해 김나영 패밀리가 착용한 상품 쿠폰 등을 증정하는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날 트리 아래에서 선물을 열 때 느끼는 설레임을 그대로 전하고 싶은 마음에서 준비한 캠페인”이라고 말하며, “역대급으로 풍성한 혜택 및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고객들이 키디키디에서 선물 같은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키디키디의 ‘김나영의 즐거운 우리집’ 캠페인은 키디키디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