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상조명가 보람상조, 쿠쿠와 '맞손'.. ‘쿠쿠보람’ 상품 선보여

대한민국 대표 상조 브랜드 보람상조가 렌탈가전 브랜드 쿠쿠홈시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최대 333만원(3구좌 가입 시)의 렌탈비를 지원하는 ‘쿠쿠보람’ 상품을 선보였다.


상품은 ‘쿠쿠보람’ 프리미엄과 베이직 두 가지(만기시 100% 환급)로 구성됐으며, 렌탈 지원금은 각각 111만원과 72만원으로 책정됐다. 프리미엄 상품은 월 3만900원씩 36개월간 지원되며, 베이직 상품은 월 2만원씩 36개월간 지원된다. 예컨대 쿠쿠보람 프리미엄 상품을 1구좌 가입하면 월 3만원 대 금액으로 쿠쿠 렌탈가전을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보람상조 고객만 누릴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 ‘보람몰’에서 교통 · 호텔 · 쇼핑 · 교육 · 헬스케어 등에서도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양사의 이번 업무협약은 상조 및 렌탈가전업계의 눈길을 끌고 있다. 업계 최대 규모의 대면영업 채널(상조설계사 약 6,000명)을 보유한 보람상조와 전국 단위의 쿠쿠 렌탈 상담사들이 본격적인 영업 활동에 들어갈 경우,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시너지가 크게 발휘될 것이라는 시각이다.

보람상조 관계자는 “이번 쿠쿠보람 상품은 월 렌탈비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과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스마트 컨슈머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구성해 고객 혜택과 편의성을 도모하는 데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상품의 자세한 내용은 보람상조 또는 쿠쿠홈시스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