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한솥, ‘2023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

ESG경영을 선도하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한솥이 2월 2일 ‘2023 소비자선정 최고의브랜드 대상(Korea Best Brand Awards)’을 8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중앙일보와 포브스코리아에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JTBC가 후원한 ‘2023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평가항목과 지표인 브랜드 경영 비전과 가치 향상, 브랜드 관리 점수와 소비자 만족도 및 브랜드 신뢰도 점수를 합산하여 선정된 브랜드에게 시상하는 이 상은 2022년 8월부터 사전조사 및 후보 브랜드를 선정하였다. 선정된 후보 브랜드를 대상으로 2022년 10월 11일부터 21일까지 약 10일간, 대한민국 16세 이상 65세 이하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를 실시하여 최종 수상 브랜드를 선정하였다.

한솥은 ‘2023 소비자선정 최고의브랜드 대상’ – 도시락 프랜차이즈 부문을 8년 연속 수상했다. 한솥은 1993년 창업 이래 “따끈한 도시락을 지역사회에 공헌한다”는 기업이념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며 ESG경영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잡고 있다.

한솥의 마케팅본부장 김효신이사는 “한솥의 ESG경영은 이타주의를 근간으로 하는 ‘양심, 배려, 정직’의 ‘한솥ESG정신’이 바탕이 되고 있다”고 밝히며 “고객이 힘들 때마다 한솥은 한결같이 함께 그 어려움을 극복해 왔으며, 앞으로도 따끈한 도시락의 온기를 고객이 느낄 수 있도록 경영 일선에서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