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 업계 최초 치아 부위별 보장 확대...‘하나 가득담은 치아보험’ 출시

  • 등록 2021.02.05 08:16:28
크게보기

하나손해보험은 유치부터 영구치까지, 예방부터 치료까지 가득담은 ‘하나 가득담은 치아보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하나 가득담은 치아보험’은 업계 최초로 심미적으로 중요하며 치료비 부담이 높은 전치, 견치(앞니, 송곳니)에 대한 보장을 추가 지급하는 것이 큰 강점이다.


주요 치료인 임플란트, 브릿지, 크라운도 개수 제한 없이 보장이 가능하며, 처음 임플란트 치료 이후 재치료가 필요하다고 진단받는 경우에 재식립임플란트를 하게 되는데 하나손해보험은 재식립임플란트치료를 최대 100만원까지 보장한다. 이 외에도 충치, 발치, 신경치료, 치주질환 등 다양한 치과치료를 보장해준다.


치아 이외에 안면 관련 담보를 추가로 탑재하여 안과(각막이식·,안과질환 수술), 외모특정상해, 이비인후과까지 수술에 대한 보장받을 수 있다.


가입연령은 2세에서 70세까지로 부모라면 어린이의 치아 치료에 민감하고 치료비에 대한 경제적 부담이 클 수밖에 없는데 하나 가득담은 치아보험은 유치도 보장해주고 어린이에게서 빈번히 발생하는 실란트 치료까지 보장해주기 때문에 영구치가 생기기전에 어린이 치아보험으로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치과병원 이용 시 높은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치과 치료비의 부담을 낮추기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보험상품을 개발했다.” 또“합리적인 보험료뿐만 아니라 기존에 치아보험이 가지고 있던 보장강화로 업계 상품 과 차별화를 두어 치아보험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상품이 될 것이다.” 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김민주 mjkim@fintechtimes.co.kr
Copyright ©2025 핀테크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시 영등포구 영신로 38길 15 경암빌딩 3층 | 대표전화 02)6671- 7723 F.02)6404-1141 등록번호 : 서울아04359 (2017.02.07) 발행인.편집인 : 김현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양임 제휴문의/기사제보 : ft@fintechtimes.co.kr | Copyright ©2025 핀테크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