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스테이크는 16일 엔터프라이즈급 규모의 보안 및 지원을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블록 체인 인프라를 제공하는 오브스(Orbs)와 MOU를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 체결을 통해 문스테이크는 곧 오브스의 공식 토큰인 ORBS를 문스테이크 월렛에서 스테이킹을 지원하고 오브스 블록 체인 생태계에 더 많이 참여할 것이다. 두 회사는 또한 은행 및 금융 산업에서 블록 체인 및 분산 원장 기술(Distributed Ledger Technology)에 대한 인식과 채택을 높이기 위해 커뮤니티 구축 프로그램, 연구, 교육, 이벤트 및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또한 문스테이크와 오브스는 동남아시아 및 중동 지역의 금융 기관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의 추가등의 잠재적 제공에 대해 논의 할 것이다.
아시아 최대의 스테이킹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지난해 스테이킹 사업을 시작한 문스테이크는 웹 버전 지갑과 모바일 지갑 (iOS / Android)를 잇달아 개발하여 스테이킹 서비스를 제공했다. 작년 8월에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반년 만에 스테이킹 자산 총액이 8000억원 이상을 달성 및 세계 톱 10 스테이킹 제공자로서 랭킹이 되는등 단기간에 급성장을 이루었다.
오브스는 비즈니스를 블록 체인으로 전환하는 데 중점을 둔 저명한 하이브리드 네트워크입니다. 이 회사는 각각 IBM 및 Consensys와 같은 전통 및 분산 기술 부문의 업계 리더와 협력하여 블록 체인을 통신 분야에 도입했다.
스마트 계약, 거래 수수료 및 합의 기반 저장을 포함하여 오브스 블록 체인의 모든 활동을 촉진하는 네이티브 토큰인 ORBS는 현재 CryptoCrunchApp의 상위 10 개 암호 화폐 코인에서 5위를 차지하고 있다.
오브스의 비전은 블록 체인의 신뢰를 가능하게 하는 기술을 전 세계 기업을 위한 실행 가능한 경쟁 전략으로 전환하여 디지털 신뢰를 구축한다. 문스테이크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함으로써 두 회사는 금융 분야에서 블록 체인 및 분산 원장 기술의 글로벌 인식과 채택을 가속화하기 위해 협력해 나갈 것이다.
Moonstake의 설립자 인 Mitsuru Tezuka씨는 “우리는 이스라엘에서 가장 큰 블록 체인 회사인 오브스와 파트너가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오브스는 블록 체인의 힘을 비즈니스에 접목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문스테이는 스테이킹을 글로벌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우리는 오브스와 함께 사용자와 비즈니스 모두를 위한 블록 체인 기술의 글로벌 인식과 채택을 가속화 시킬수 있다고 믿는다"라고 전했다.
오브스의 공동 창립자 겸 CEO 인 Daniel Peled씨는 “오브스는 세계 10 대 스테이킹 제공 업체 중 하나 인 문스테이크와 제휴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이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동남아시아와 중동 시장을 위한 금융 분야에서 분산된 기술과 서비스의 채택을 가속화 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