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기술직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기술단기’가 30일 치러지는 간호8급 지방공무원 시험 직후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수험생에게 풍성한 간식을 제공하는 이벤트 3종을 마련했다.
99.9% 예측 정확도를 자랑하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시험 종료 후 풀서비스 이용 수험생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본인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실시간 서비스다. 빠르고 정확한 실시간 업데이트를 통해 △지역별 합격예측 분석 △성적 분포 및 석차 분석 △과목별 시험 체감 난이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기술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PC와 모바일, 태블릿 등 다양한 전자기기로 사용 가능하다.
기술단기는 시험 종료 후 대표 강사진의 총평과 해설 강의도 진행한다. 간호직 전문 민경애, 공단기 국어 이선재, 영어 심우철, 한국사 문동균 등이 출제 경향을 분석해주고 꼼꼼한 해설강의를 진행해 수험생의 이해를 돕는다.
기술단기는 간호직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는 의미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는 ▲알림 문자 서비스 신청 ▲소문내기 ▲응시표 인증으로 총 3종이다. 각 이벤트에 참여한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패밀리레스토랑 5만원권, 피자 세트, 치킨 세트, 홀 케이크, 햄버거 등 맛있고 풍성한 간식을 제공한다.
알림 문자 서비스 신청과 소문내기 이벤트는 30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응시표 인증 이벤트는 5월 5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기술단기 2022 간호8급 지방공무원 풀서비스 사전 신청과 이벤트 참여 방법은 기술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술직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기술단기는 공단기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예측 정확도를 높여왔고, 실제 공무원 시험 성적 분포와 비교했을 때 99.9%의 정확도를 기록했다. 공단기는 지난해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공무원 시험 최다 합격자 배출’ 교육기관으로 공식 인증 받은 바 있다